본문 바로가기

Foods

bring on the night / 생맥주, 더치비어, 치킨윙과 감자튀김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기 위한

오늘의 약속 장소는 처음 가보는 곳 입니다.

시멘트 벽 마감이 드러나는 인테리어를 했네요.

아기자기 하고 트렌디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도 독특합니다.

기본안주로 나오는 과자

냅킨에 상호가 적혀져 있습니다.

커피가 섞여있는 더치 비어 입니다.

잔이 예뻐서 기대가 컷는데 내 취향은 아닙니다.

일행분은 이것만 드셨네요.

모름지기 그냥 생맥주가 최고 입니다.

치킨윙과 프렌치 프라이 입니다.

알맞게 잘 구워져 나왔네요.

감자도 시즈닝 되어 맛이 좋습니다. 

양도 푸짐하네요.

치즈가루가 뿌려진 샐러드 입니다.

깔끔하고 좋습니다.


초저녁 부터 손님의 발길이 제법 있습니다.

음식도 신경써서 내는 것이 느껴집니다.

편안히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이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하나소라 | 김미혜 | 부산시 서구 구덕로 305번길 5 | 사업자 등록번호 : 603-12-57886 | TEL : 051-241-3366 | Mail : hanasoraus@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서구청 제2013-부산서구-000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